2. 민족의 자주적발전을 이룩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

- 제국주의자들의 《세계화》, 《일체화》책동을 짓부셔버려야 한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제국주의자들은 저들의 지배주의적야망을 실현하기 위하여 <세계화>, <일체화>의 간판을 들고 교활하게 책동하고있습니다.》

제국주의자들은 저들의 지배주의적야망을 실현하기 위하여 《세계화》, 《일체화》의 간판을 들고 교활하게 책동하고있다.

제국주의자들은 과학과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고 나라들사이의 경제교류가 세계적범위에서 활발히 진행되고있는 오늘의 조건에서 자주적인 민족독립국가건설리념이나 조국애, 민족애는 그 무슨 《시대에 뒤떨어진 민족적편견》이며 《세계화》,《일체화》가 시대의 흐름이라고 떠들고있다.

매개 나라와 민족들이 자기의 사상과 제도, 자기의 문화를 가지고 자기 운명을 개척해나가는 오늘의 세계에서 정치, 경제, 사상문화를 포괄하는 세계의 《일체화》란 있을수 없다.

미제국주의자들의 《세계화》,《일체화》책동의 목적은 세계를 미국식《자유세계》,《민주주의세계》로 만들어 미국이 모든 나라와 민족들을 지배하고 예속시키자는것이다.

현시대는 자주성의 시대이다.

인류력사는 제국주의자들의 지배주의적야망과 침략정책에 의해서가 아니라 자주성을 위한 인민대중의 투쟁에 의하여 전진하게 된다.

제국주의자들의 《세계화》,《일체화》책동은 자주성을 지향하는 세계인민들의 줄기찬 투쟁에 의하여 파산을 면치 못하게 될것이다.

우리 인민과 온 겨레는 제국주의자들의 《세계화》,《일체화》책동의 반동성을 똑바로 보고 이를 단호히 배격하여야 한다.

- 우리 민족의 우수한 민족성을 살리고 민족의 자주성을 옹호고수하기 위하여 견결히 투쟁하여야 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가 조선민족제일주의에 대하여 자주 강조하는것도 민족성을 살리고 민족의 자주성을 지키기 위해서이라고 가르치시였다.

현시기 민족의 자주성을 옹호하고 실현하는데서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조국을 통일하는것이다.

유구한 력사와 문화를 창조하며 애국의 전통을 이어온 우리 민족이 외세에 의하여 반세기가 넘도록 북과 남으로 갈라져있다.

국토량단과 민족의 분렬은 우리 민족의 통일적발전을 가로막고있으며 우리 겨레에게 헤아릴수 없는 불행과 고통을 가져다주고있다.

조국을 통일하는것은 우리 민족의 사활적요구이며 한결같은 의지이고 지향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로작에서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력사적인 6.15공동선언을 높이 들고 거족적인 투쟁을 벌려야 한다는데 대하여 밝히시였다.

력사적인 평양상봉과 6.15공동선언은 민족대단결과 자주적평화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놓았다.

6.15공동선언에는 조국통일문제를 우리 민족끼리 서로 힘을 합쳐 자주적으로 풀어나가기 위한 원칙과 방도들이 전면적으로 밝혀져있다.

6.15공동선언은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에 기초하고 애국애족의 정신으로 일관된 민족단합의 강령이며 조국통일의 대강이다.

6.15공동선언을 지지옹호하고 철저히 리행하는 여기에 민족의 자주와 평화, 조국통일의 근본담보가 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겨레는 6.15공동선언을 통일대강으로 높이 들고 거족적인 투쟁을 벌려 기어이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해야 한다고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이 로작은 민족주의에 대한 옳바른 리해를 가지는데서 커다란 리론실천적의의를 가진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로작에서 민족주의의 진보성을 력사적으로 해명한데 기초하여 애국애족의 사상인 민족주의를 틀어쥐고 우리 민족이 단합하여 조국통일을 이룩해나갈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심으로써 우리 겨레는 조국통일위업과 민족의 번영을 위한 투쟁을 더욱 힘있게 벌려나갈수 있게 되였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