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혁명활동(특강)
목록으로
3.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혁명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 우리 당의 지도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고 더욱 심화발전시키기 위한 사상리론활동 전개
1)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리 혁명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온 나라 전체 군대와 인민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에 따라 우리 혁명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시였다.

《복받은 인민의 노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는 령도자로서 지녀야 특출한 실력과 풍모를 갖추고있으며 인민들로부터 전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고있습니다.》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리 혁명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하는것은 온 나라 전체 군대와 인민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이였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께 주체혁명위업의 전도와 운명을 전적으로 의탁하면서 그이를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실것을 열망하였다.

 

※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3차 대표자회에서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어버이장군님의 유일한 후계자로 높이 모시던 때에 벌써 우리 인민은 그이의 인품에 완전히 매혹되였으며 피눈물의 언덕도 함께 넘으며 경애하는 원수님이시야말로 사상과 신념도, 령도방식과 풍모도 우리 장군님 그대로이신 위대한 선군태양이시라는것을 가슴깊이 체득하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을 잃은 가장 절통한 슬픔을 체험한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께 모든 운명을 전적으로 의탁하고 태양으로 높이 받들어모시며 그 어느때보다도 더 열렬하게 따르게 되였다. 민족대국상의 나날 경애하는 원수님의 모습에서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의 모습을 뵈옵고 그 품에 모든것을 전적으로 의탁하게 된 온 나라 천만군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실것을 절절히 념원하였다.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전당, 전군, 전민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에 따라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시였다.

 

※ 전당적, 전인민적지향과 요구를 반영하여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하기 위한 사업이 높은 정치적열의속에 진행되였다.

 

ㅡ 우리 군대와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시였다.

 

※ 주체100(2011)년 12월 30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시였다는것을 정중히 선포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대로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을 총대로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가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철석같은 신념과 의지의 발현이였으며 백두산혁명강군의 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여 조국의 안전과 혁명의 전취물을 수호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승리적으로 전진시킬수 있는 확고한 담보로 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시였다.

 

※ 우리 당과 인민은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리 혁명무력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커다란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위대한 수령님의 탄생 100돐을 민족최대의 혁명적명절로, 인류공동의 대경사로 성대히 경축하고있던 뜻깊은 시기에 그이를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되시였다.

 

주체의 선군혁명위업,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에서 결정적전환이 일어나고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새로운 100년대가 시작되는 력사적시기인 주체101(2012)년 4월 11일에  소집된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하였다.

 

※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에서는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반영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할데 대한 결정서가 랑독되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선군조선의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의 종국적승리에 대한 확신에 넘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터치면서 그이께 최대의 경의와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리였다.

대표자회는 조선로동당규약과 조선로동당 최고지도기관선거세칙에 따라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 당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으로 추대되시였음을 엄숙히 선포하였다.

 

○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시였다.

 

※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모신 끝없는 감격과 환희가 온 나라에 차넘치는 속에 주체101(2012)년 4월 13일에 진행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2기 제5차회의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의 제의에 따라 전당, 전군, 전민의 한결같은 의사를 반영하여 그이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한것은 우리 당의 강화발전과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전환의 리정표를 마련한 거대한 정치적사변이였으며 선군조선의 양양한 전도와 민족의 만년대계를 담보하는 민족사적대경사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모심으로써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갈수 있는 확고한 담보가 마련되게 되였다.

 

 

끝없이 물결치는 경축의 춤바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것을 전세계가 열렬히 지지환영하였다.

 

※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1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것을 축하하여 중국과 꾸바, 윁남, 라오스를 비롯한 세계 많은 나라의 당 및 국가수반들과 정당, 단체, 저명한 인사들이 축전과 꽃바구니를 드리였으며 광범한 출판보도물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모신 격동적인 소식을 널리 보도하였다.

 

ㅡ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받으시였다.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1(2012)년 7월 17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의 공동결정에 따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받으시였다.

 

※ 온 나라 전체 군대와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로 높이 모신것을 민족사의 일대 경사로 경축하면서 그이께 최대의 영광과 열렬한 축하를 드리고 최고사령관동지의 선군정치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갈것을 맹세다지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소식을 세계 각국의 출판보도물이 광범히 보도하였다.

 

※ 로씨야의 주요언론은 경애하는 원수님께 수여해드린 공화국 원수칭호는 《전민족적인 지도자에 대한 칭호》라고 소개하였으며 미국의 언론들도 경애하는 원수님께 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하는것은 이미 예견되였던 일로서 조선에서 《령도의 계승사업의 완결》을 의미한다고 보도하였다. 중국보도사, 윁남 《년전》신문, 미국의 VOA방송 등은 평양시경축대회소식, 수많은 군인들과 인민들이 비가 내리는 속에서도 거리에 떨쳐나와 춤바다를 펼친 소식을 비롯한 온 나라의 경축분위기를 대대적으로 소개하면서 뜻깊은 전승절을 앞두고 조선의 천만군민이 영원한 승리를 굳건히 담보하는 또 하나의 중대사가 실현된 력사적사변을 커다란 기쁨과 환희속에 맞이하고있다고 전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5(2016)년 5월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주체105(2016)년 6월에 진행된 최고인민회의 제13기 제4차회의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5(2016)년 5월에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 그리고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커다란 관심속에 성대히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시였다.

주체104(2015)년 10월 30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은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소집을 결정하였다. 이에 따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가 주체105(2016)년 5월 6일부터 9일까지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대회에서 하신 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에서 총결기간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이 이룩한 불멸의 업적과 귀중한 경험을 총화하시고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당건설과 당활동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오며 자강력제일주의를 틀어쥐고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시였으며 사회주의위업의 완성과 조국의 자주적통일, 세계의 자주화를 실현하기 위한 강령적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대회에서는 《조선로동당규약》개정에 대한 결정서를 채택하였다. 당규약에서는 당건설과 당활동에서 원칙적의의를 가지는 중요한 내용들을 수정보충하였으며 당의 최고직책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하며 조선로동당 위원장은 당을 대표하고 전당을 령도하는 당의 최고령도자이라는데 대하여 규제하였다.

5월 9일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는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의 불타는 지향과 한결같은 념원을 담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5(2016)년 6월 최고인민회의 제13기 제4차회의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시였다.

 

※ 6월 29일 최고인민회의 제13기 제4차회의에서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사회주의헌법을 수정보충하고 국방위원회를 국무위원회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최고령도자는 국무위원회 위원장이라는것을 규제하였으며 온 나라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담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경축하는 평양시군중대회 및 군중시위 성대히 진행

 

경애하는 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한것은 우리 당과 국가를 영원한 김일성, 김정일동지의 당과 국가로 공고발전시키고 조국과 민족의 존엄과 국력을 세계만방에 떨치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가는데서 특기할 의의를 가지는 력사적사변이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우리 군대와 인민은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사회주의강국건설과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에 더욱 힘차게 떨쳐나서게 되였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내리적재
보안문자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