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선발대의 임무를 맡으시고​

 

 

신사동마을 사람들에게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선전하시는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는 주체29(1939)년 여름 국내의 넓은 지역에서 당조직건설사업과 조국광복회운동을 적극화할데 대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령도를 보좌하기 위해 헌신적으로 투쟁하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전국적범위에서 당조직건설사업과 조국광복회운동을 적극 추진시키기 위하여 주체28(1939)년 6월과 8월 여러차례 무산, 연사지구로 진출하시였다.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는 언제나 사령부의 안전을 옹위하는것을 첫 자리에 놓고 활동하시였다.

 

주체28(1939)년 6월 22일 위대한 수령님을 모시고 무산군 삼장면 삼하덕에 나오신 김정숙동지께서는 삼장일대의 적정을 구체적으로 장악하며 이곳 혁명조직들의 사업을 지도할데 대한 임무를 받으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임무수행과정에 삼장경찰서의 적들이 사령부가 진출하는 방향으로 출동하려고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시고 공포를 느끼고있는 적들의 심리적약점을 리용하여 기발한 지략으로 적들을 제압하게 하시였다.

 

김정숙동지의 가르치심을 받은 혁명조직성원들은 삼장시내에 다음과 같은 헛소문을 퍼뜨렸다. … 김일성장군님께서 유격대를 거느리시고 지금 두만강을 건너 삼장가까이에 와계신다, 천상수골안의 산봉우리에는 기관총 10정이 삼장을 목표로 걸려있다, 유격대는 오늘밤에 삼장경찰서를 치자고 100명씩 세패로 나뉘여 길떠날 차비를 하고있다. … 이 소문을 들은 적들은 사실을 확인해볼 사이도 없이 출동 준비를 포기하고 고동을 울리며 가족들을 피신시키는 대소동을 벌리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언제나 위대한 수령님의 신변을 목숨바쳐 보위하여야 한다는 불같은 의지와 친위전사의 투철한 책임감으로부터 이렇듯 기발한 생각으로 사령부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보장하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연사지구 사지봉에서 지도하신 국내당공작위원회 회의에 참가하신 후 농민으로 가장한 적의 밀정들의 정체를 정확히 밝혀내여 사령부의 안전을 철저히 보장하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경계근무정형을 료해하시는 과정에 참나무버섯캐러 다니는 농민으로 변장하고 기여든 연사경찰서 형사놈들의 정체를 예리한 통찰력으로 밝혀내심으로써 조선인민혁명군을 《토벌》하려던 적들의 흉계를 짓부시고 귀로에 오르게 되는 사령부의 안전을 철저히 보장할수 있게 하시였다. 그후 연사, 무산일대에서는 《김일성장군님부대에는 축지법을 쓰며 천기를 내다보는 녀장군도 있다.》는 전설이 퍼져 인민들에게 힘과 신심을 안겨주었다.

 

《토벌》작전에서 실패한 연사경찰서놈들은 《김일성공산군에는 천기를 내다보는 녀장군도 있기때문에 우리들로서는 어쩌는 수가 없다.》고 개탄하며 실망과 공포에 떨었다.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는 무산, 연사지구에 진출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사업을 헌신적으로 보좌하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주체28(1939)년 8월 무산, 연사지구로 진출하시는 위대한 수령님의 신변안전을 위하여 스스로 선발대의 임무를 맡으시고 7련대의 한 소부대와 함께 활동하시면서 수령님을 모실 회의장소준비와 경계조직 등을 빈틈없이 짜고드시였다. 그리고 8월 12일 위대한 수령님께서 철봉에서 소집하신 조선인민혁명군 군정간부회의에 참가하시여 회의참가자들이 사령관동지께서 제시하신 방침을 철저히 관철해나가도록 고무해주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으로부터 무산광산에서 활동하는 정치공작원을 무산군 독소리 연두골에서 열리는 회의에 참가시킬데 대한 임무를 받으시고 위험을 무릅쓰고 무산광산에 들어가 로동자들속에서 반일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가도록 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시였다. 그리고 8월 13일 정치공작원과 함께 위대한 수령님께서 연두골에서 소집하신 조국광복회 조직책임자 및 정치공작원회의에 참가하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8월 14일 위대한 수령님으로부터 연면수류역의 류벌로동자들로 조직된 조국광복회조직들의 활동정형을 료해할데 대한 임무를 받으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조국광복회 신장분회성원들속에 들어가시여 그들의 활동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연두골에서 진행된 조국광복회 조직책임자 및 정치공작원회의에서 위대한 수령님께서 제시하신 방침을 해설해주시였으며 두만강류역의 여러 지역에 혁명조직을 확대하기 위한 방도도 가르쳐주시였다.

 

당시 신장분회의 성원들은 물길을 리용하여 조직을 확대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벌리지 못하고 정치공작소조성원들을 떼목에 태워 해당한 지점에 보내주는 사업이나 진행하고있었다. 김정숙동지께서는 분회성원들이 떼를 타고 물길을 따라 무산, 회령, 종성에까지 다니면서 많은 사람들을 태우기도 하고 접촉하는 조건에서 그들에게 혁명군의 활동소식과 《조국광복회10대강령》에 대해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해설선전하도록 하시였다. 그리하여 두만강물길을 따라 조국광복회조직을 확대할데 대한 위대한 수령님의 의도가 훌륭히 실현되여나갈수 있었다.

 

이렇듯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높은 충실성과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위대한 수령님의 국내진출은 성과적으로 보장될수 있었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
CAPTCHA Image
가+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