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
목록으로
머 리 말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

 

김정숙동지는 우리 겨레의 마음속에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친위전사, 항일의 녀성영웅, 탁월한 정치활동가, 위대한 혁명의 어머니로 영생하고계신다.

《김정숙어머님 우리 어머님》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숙동무는 조국의 광복과 우리 혁명의 승리를 위하여 자기의 모든것을 다 바쳐 싸운 열렬한 혁명가였습니다.》

망국의 설음이 짙게 드리운 19세기 10년대에 조국땅 북변 회령의 추녀낮은 초가집에서 탄생하시여 새 조국건설의 40년대에 이르는 김정숙동지의 한생은 너무나도 짧았다.

하지만 력사의 닻을 올린 선군혁명의 폭풍우속에서 성장하시여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총을 잡으시고 헤쳐오신 항일의 수십만리길과 새 조국건설의 복잡다단한 나날에 김정숙동지께서는 너무나도 짧은 생애에 너무나도 크나큰 업적을 이룩하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는 항일대전의 피바다, 불바다속에서 조국과 민족의 운명인 혁명의 수령을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사수하는 숭고한 수령결사옹위정신과 그 빛나는 모범을 창조하시였으며 총포성 울부짖는 가렬처절한 격전장들과 지하전선들마다에서 백발백중의 사격술과 능란한 지략으로 원쑤 일제를 격멸소탕하고 광범한 반일대중을 의식화, 조직화하는데서 특출한 위훈을 세우시였다. 또한 해방후 정규적혁명무력건설의 나날에 위대한 수령님의 군건설위업을 제일선에서 받드시여 불멸의 업적을 쌓으시였다.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께서는 선군혁명의 불길속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백두광명성으로 받들어올리시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개척하신 선군혁명위업계승의 시원을 열어놓으시고 조국과 민족에게 영원불멸할 장군복, 태양복을 안겨주시였다.

김정숙동지의 한생은 선군혁명의 개척자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불같은 충정과 헌신, 조국과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으로 일관된 위대한 혁명가의 빛나는 생애였다.

정녕 김정숙동지께서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은 조종의 산 백두산과 같이 위대하고 그에 시원을 두고있는 압록강, 두만강의 푸른 물결과 같이 영원하다.

김정숙동지는 조국과 인민, 시대와 력사앞에 불멸의 업적을 쌓으시고 혁명가로서, 인간으로서 한생을 어떻게 살며 투쟁하여야 하는가에 대한 빛나는 모범을 보여주신것으로 하여 우리 겨레의 마음속에 영원히 살아계신다.

우리 민족의 현대력사에 찬연히 빛나는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혁명생애와 활동은 민족최대의 숙원인 조국통일위업실현에 떨쳐나선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가 따라배워야 할 숭고한 귀감으로 된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내리적재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