맺 는 글

미일제국주의는 우리 나라와 상대하는 첫날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근 한세기반동안 조선에 대한 침략과 략탈을 끊임없이 감행해왔으며 우리 민족에게 참으로 헤아릴수 없는 불행과 고통을 강요한 불구대천의 원쑤이다. 미일제국주의자들은 우리 나라에 대한 침략을 통하여 저들의 강도적이며 야수적인 침략적본성 그리고 그 교활성과 흉악성, 악랄성을 여지없이 드러내였다.

미일제국주의자들은 과거에도 그러하였지만 오늘도 서로 공모결탁하여 조선의 통일을 방해하고 우리 공화국을 고립압살하기 위하여 악랄하게 책동하고있다.

외세의 지배와 간섭을 끝장내지 않고서는 나라의 통일문제를 우리 민족의 리익에 맞게 자주적으로 해결해나갈수 없다. 조국통일은 북과 남, 해외의 온 민족이 우리민족끼리의 리념밑에 하나로 굳게 단결하여 투쟁할 때 성과적으로 실현될수 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외세의 간섭과 민족분렬의 비극을 끝장내고 조국을 통일하는것은 우리 민족의 가장 절박한 과업이다.》

외세의 간섭과 민족분렬의 비극을 끝장내고 조국을 통일하는것은 민족지상의 과업이며 우리 세대가 지닌 가장 숭고한 의무이다. 우리는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의 길에서 력사적으로 쌓이고쌓인 우리 인민의 피맺힌 원한을 풀어야 한다.

조국을 통일하는것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한생의 념원이였으며 외세에 의해 강요되고있는 조선인민의 온갖 불행과 고통을 끝장내기 위한 가장 절박한 투쟁과업이다.

우리가 이 가장 성스러운 의무를 성과적으로 수행하자면 미일제국주의자들에 대하여 추호의 환상도 가지지 말고 적들의 침략책동과 계급적원쑤들의 책동에 대하여 언제나 높은 혁명적각성을 가지고 예리하게 주시하며 제때에 분쇄하여야 한다. 특히 언제든지 한번은 미일침략자들과 맞서 싸워야 하며 싸우면 반드시 적들을 단매에 때려부시고 조선인민의 피맺힌 원한을 풀고야 말리라는 굳은 각오를 가지고 만단의 전투준비를 갖추고있어야 한다.

지난날 조선인민은 약소민족으로서 미일제국주의자들에 의하여 수난의 력사를 강요당하기도 하였으나 그것은 전적으로 부패무능한 통치배들의 사대와 매국배족행위의 결과였다. 우리 인민은 미일침략자들에게 굴복한적이 없었으며 가장 위대하고 애국적인 만경대혁명일가분들을 따라 대를 이어 용감하고 완강한 투쟁을 벌림으로써 빛나는 승리의 력사를 창조하여온 강의하고 영웅적인 인민이다.

우리 인민은 김응우선생님을 선두로 하여 미제의 첫 침략을 짓부셔버렸고 우리 나라 반일민족해방운동의 탁월한 지도자 김형직선생님의 지도밑에 민족해방운동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오게 되였다.

또한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현명한 령도밑에 한세대에 강대한 미일 두 제국주의를 타승하고 빛나는 승리를 이룩하였으며 세기를 이어오는 반제반미대결전에서 결정적승리를 이룩할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였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높이 내외원쑤들의 악랄한 반통일책동을 짓부시고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성취하기 위한 거족적인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