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제의 새로운 세계제패전략과 대조선침략정책

미제는 1990년대 초에 이르러 국제적으로 《랭전》이 종식되고 우리 나라에서 저들의 《두개 조선》정책이 완전히 파산되게 되자 이른바 《사회주의의 종말》에 대해 크게 떠들어대면서 새로운 세계제패전략을 들고나왔으며 그에 기초하여 우리 나라에 대한 고립압살책동과 전쟁책동을 더욱 강화하는데로 나아갔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현대제국주의는 국제무대에서 힘의 균형이 파괴된것을 계기로 힘에 의한 세계의 지배를 실현하려고 더욱 악랄하게 책동하고있다.》

미제는 1990년대 초부터 세계의 《유일초대국》으로 자처하면서 저들이 주도하는 새로운 《세계질서》수립을 당면한 전략적목표로 내세웠다.

 

세계제패를 위한 전쟁연습소동에 미쳐날뛰는 미제침략군

 

- 미제의 새로운 세계제패전략은 힘에 의한 세계의 지배 다시말하여 미국의 《막강한 군사력》과 미국식 《자유민주주의》의 전파에 의거한 세계지배를 실현한다는것이다.

○ 미제의 새로운 세계제패전략은 쏘미대결구조가 허물어지고 미국이 《유일초대국》으로 자처하는 새로운 국제적환경에서 출현하였다.

제2차 세계대전 직후부터 이전 쏘련과 제국주의의 우두머리인 미국사이에는 오래동안 정치, 군사, 경제적대결이 계속되였으며 이것은 사회주의와 자본주의, 동서방의 《랭전》으로 표현되였다. 그러나 1990년대 초에 이르러 이전 쏘련과 동유럽나라들에서는 사회주의배신자들의 반혁명적책동으로 하여 사회주의가 좌절되는 비극적사태가 벌어지게 되였으며 《랭전》은 종식되였다. 이를 절호의 기회로 간주한 미제는 세계《유일초대국》으로 자처하면서 사회주의가 완전히 《종말》을 고하여 미국에 맞설수 있는 적이 없고 미국식《민주주의》와 자본주의적시장경제만이 존재하는 새 《세계질서》수립을 제창하여나섰던것이다.

1991년 1월 당시 미국대통령이였던 죠지 부쉬는 미국회에서 한 일반서신연설에서 《오래동안 바라오던 새로운 세계질서를 수립하기 위한 기회》가 왔다고 하면서 《새로운 세계질서란 랭전의 위험이 없고 시장과 민주주의가 번성하는 세계질서》라고 떠벌이였다. 이것은 바꾸어 말하면 사회주의가 완전히 없어지고 저들이 《제왕》노릇을 하는 자본주의만이 존재하는 세계를 세우겠다는것을 의미하는것이였다.

○ 미제의 새로운 세계제패전략은 그 실현수단과 방법에 있어서 가장 강도적이고 악랄한 성격을 띠고있다.

• 새로운 세계제패전략은 쏘미대결시기에 형성된 방대한 군사력을 통하여 침략적인 방법으로 사회주의나라들과 저들의 리해관계가 얽혀있거나 저들의 말을 고분고분 듣지 않는 나라와 지역들을 지배하는것을 그 내용으로 하고있으며

• 미국식《자유》와 《민주주의》의 전파, 정치, 경제적고립과 봉쇄, 사상문화적침투를 하나의 주요한 수단으로 삼고있다.

미국식《자유》와 《민주주의》의 전파란 다시말하여 세계적으로 반미자주적인 나라들을 이른바 비민주주의적인 《독재국가》로 몰아붙이면서 《인권》, 《민주주의》를 개선한다는 구실밑에 국제적인 압력을 들이대고 그 나라들의 불순세력들에게 자금과 무기를 대주는 등 여러가지 지원을 통하여 미국의 구미에 맞는 정권을 조작하는 《포성없는 전쟁》을 말한다. 미제는 이러한 책동이 맥을 추지 못할 때에는 대규모적인 무력침공도 감행하고있다.

- 미제의 새로운 세계제패전략에서 우리 공화국은 그 초점으로 되였다.

그것은

○ 우리 공화국이 《랭전》이후 세계사회주의의 보루로서 그 지위가 이전시기보다 비할바없이 높아졌기때문이다.

《랭전》시기에 우리 공화국은 《주체의 조국》로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찬양을 받았고 이전 쏘련과 동유럽나라들에서 반사회주의광풍이 몰아치던 시기에도 끄떡없이 사회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전진하는것으로 하여 사회주의를 지향하는 인류의 리상으로 되였다. 특히 1992년 4월 평양선언발표이후 우리 공화국은 전세계적규모에서 사회주의를 재생하고 옹호발전시키는 중심으로 되였다.

이로부터 미제는 지구상에서 사회주의를 완전히 《종식》시키기 위한 세계제패전략을 실현함에 있어서 우리 공화국을 그 첫 대상으로 선정하였던것이다.

○ 미제가 백수십여년에 걸쳐 대조선침략을 감행하여왔지만 아직도 그 야망을 실현하지 못하였기때문이다.

일제패망 이후 남조선을 비법적으로 강점한 미제는 우리 공화국을 요람기에 압살하려고 1950년대에 조선전쟁을 일으켰으나 력사상 처음으로 참패를 당하고 내리막길에 들어섰으며 그 이후 수십년간 반공화국전쟁도발책동을 빈번히 벌려왔지만 언제나 쓰디쓴 패배만을 거듭하였다. 미제는 《랭전》종식으로 하여 우리 공화국의 익측도 후방도 없어졌다고 타산하면서 이것을 저들의 대조선침략야망을 실현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생각하였다.

《랭전》시기에 조미대결은 쏘미대결과 함께 미제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전략적고리로 되여왔으며 《랭전》종식 이후에는 쏘미대결이 조미대결로 함축되였다. 그것은 조미대결전이 미제의 세계제패전략실현에서 관건적문제이기때문이였다. 이로부터 미제는 1990년대에 들어와 우리 공화국에 대한 고립압살책동과 전쟁책동을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강화하였다.

이와 같이 미제는 《랭전》종식 이후 힘에 의한 세계제패전략을 내놓고 우리 공화국을 그 초점으로 선정하였으며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책동에 달라붙었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