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리 글

미일제국주의는 근 한세기반에 걸쳐 우리 나라를 침략하여온 조선인민의 피맺힌 원쑤이다.

미제는 1866년 《셔먼》호의 침입으로부터 시작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우리 나라에 대한 침략과 략탈, 우리 인민에 대한 살륙만행을 감행하여왔으며 일본군국주의자들 역시 미제를 등에 업고 19세기 중엽으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나라에 대한 침략을 끊임없이 감행하여왔다. 이 과정에 놈들은 우리 인민앞에 영원히 씻을수 없는 죄악들을 저질렀다.

미일제국주의는 오늘도 변함없이 서로 공모결탁하여 우리 공화국을 고립압살하며 조국의 통일을 가로막아보려고 집요하게 책동하고있는 우리 민족의 불구대천의 원쑤이다.

우리는 미일제국주의자들의 침략적본성과 놈들이 력사적으로 우리 인민에게 감행한 야수적만행을 똑똑히 알고 언제나 미제와 일본반동들에 대한 증오심으로 심장의 피를 끓여야 하며 미일제국주의의 침략책동에 높은 경각성을 가지고 대하며 놈들을 반대하여 끝까지 견결히 싸워나가야 한다.

《미일제국주의의 조선침략사》과목강의의 목적은 북과 남, 해외의 온 민족이 조선인민의 원쑤가 누구인가를 똑똑히 알고 적과 싸워이기기 위한 높은 사상적각오를 깊이 간직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미일제국주의의 조선침략사》과목학습에서는 우선 미일제국주의자들의 공모결탁관계와 침략적죄행, 조선인민에게 감행한 야수적만행에 대한 력사적사실들과 놈들의 침략적본성, 그 교활성과 포악성, 악랄성을 똑똑히 인식하는데 깊은 주의를 돌려야 한다.

또한 봉건통치배들의 부패무능과 나라와 민족을 침략자들에게 팔아먹은 반동통치배들과 사대매국노들의 범죄적죄행에 대하여서도 똑똑히 알아야 한다.

우리 민족은 어버이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포악무도한 일본제국주의와 현대제국주의의 우두머리인 미제를 련이어 때려부시고 세기를 이어오는 반제반미대결전에서 언제나 승리만을 떨쳐왔으며 오늘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높이 모시고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려나가고있다.

우리는 이 과목학습을 통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가 있는한 미일제국주의와의 투쟁에서 반드시 승리한다는 필승의 신념을 더욱 굳게 간직하도록 하여야 한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