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숭배, 수령칭송의 력사적인 담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1990년대 초 어버이수령님의 탄생 80돐을 우리 민족과 인류공동의 대정치축전으로 성대하게 경축한후 수령님의 절세의 위인상과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전면적으로 체계화하시였다.

 

※ 어버이수령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혁명업적을 만대에 빛내이며 전면적으로 계승해나가는것은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빛나게 완성하기 위한 확고한 담보이다. 이것은 우리 인민이 오랜 력사적체험을 통하여 가슴깊이 체득한것이였고 격변하는 정세속에서 어버이수령님의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하면서 다시한번 절감한것이였다.

《수령님생각》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우리 당과 인민이 어버이수령님을 수령으로 높이 모신 영광과 행복을 안고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을 대를 이어 빛내여나가도록 하기 위하여 수령님의 절세의 위인상을 전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탄생 80돐을 계기로 위인칭송의 열기로 끓어번지고있던 주체81(1992)년 4월 17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책임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시고 《경애하는 수령 김일성동지의 위대한 업적을 빛내여나가자》라는 력사적인 담화를 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일성동지는 위인이 지닐수 있는 모든 품격과 자질을 가장 숭고한 높이에서 체현하고계시는 걸출한 위인이십니다. 그렇기때문에 세상사람들은 우리 수령님을 인류가 낳은 위인중의 위인이시라고 높이 칭송하고있습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사상리론적예지와 령도력, 덕성에 있어서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뛰여난 위인적풍모를 지니시고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어버이수령님의 절세의 위인상을 전면적으로 밝히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력사에는 남다른 품격과 자질로 하여 이름을 날린 위인이 적지 않았지만 어버이수령님처럼 뛰여난 품격과 자질을 겸비한 위인은 없었다고 하시였다.

 

력사는 수많은 이름있는 령도자를 기록하고있지만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같으신 위대한 령도자는 알지 못하고있다. 그러기에 어느한 나라의 벗은 자기는 지금까지 하느님을 믿지 않지만 김일성주석님은 하늘이 낸 위인이시라고 하지 않을수 없다, 김일성주석님만은 하느님처럼 믿는다고 하였던것이다.

 

어버이수령님은 사상리론적예지와 령도력과 덕성에 있어서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뛰여난 천품을 지니고계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밝히신 어버이수령님의 위인상은 우선 비범한 사상리론가이시라는것이다.

 

※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류사상사를 놓고보아도 어버이수령님과 같으신 위대한 사상리론가는 일찌기 없었다고, 수령님의 사상리론은 말그대로 백과전서적이라고 하시였다.

 

당시 인디아에서 《김일성백과전서》를 발간한것을 비롯하여 세계 수많은 나라들에서 어버이수령님의 로작과 사상리론들을 해설하는 책들을 출판하면서 수령님의 백과전서적인 뛰여난 사상리론을 높이 칭송하였다.

어버이수령님의 접견을 받은 다른 나라 인사들은 그가 정치가이건 학자이건 누구나 다 수령님의 빛나는 예지와 넓은 식견에 탄복하며 찬사를 아끼지 않고있다.

 

※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사상리론이 백과전서적일뿐아니라 독창성과 인민성으로 일관되여있다는것을 밝히시고 수령님의 사상리론의 풍부성과 심오성, 독창성은 수령님의 뛰여난 예지와 비상한 탐구력, 위대한 혁명실천을 떠나서는 생각할수 없다고 강조하시였다.

 

우리 인민과 세계 진보적인류가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을 따라배우고있는것은 바로 수령님께서 내놓으신 사상리론이 인민대중의 념원과 요구를 가장 정확히 반영하고있기때문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밝히신 어버이수령님의 위인상은 또한 탁월한 령도력을 지니신 위대한 령도자이시라는것이다.

 

※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령도는 가장 현명하고 과학적인 령도이며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의 사업을 현명하게 이끌어오신 탁월한 령도, 강철의 의지와 비범한 령도력을 지니시고 역경을 순경으로, 화를 복으로 전환시키시는 위대한 령도, 모든것을 인민대중에게 의거하고 인민대중을 조직동원하여 풀어나가시는 인민적령도라고 하시면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령도의 특징을 명철하게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밝히신 어버이수령님의 위인상은 또한 인민을 끝없이 사랑하는 숭고한 덕성을 지니신 진정한 인민의 수령이시라는것이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돈이 없이는 살수 있어도 인덕이 없으면 살수 없다는것이 할아버지대로부터 내려오는 우리 가정의 철학이라고 하시면서 만경대가문의 이 철학을 지론으로 삼으시고 우리 인민을 위한 가장 훌륭한 인덕의 정치를 베푸시였다. 인민에 대한 어버이수령님의 사랑은 인민대중과 고락을 같이하시고 인민을 위해서라면 그 무엇도 아끼지 않으시는 숭고한 사랑이였으며 우리 인민은 수령님의 이 숭고한 사랑의 품속에서 보람차고 행복한 삶을 누리게 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시대와 혁명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전면적으로 밝히시였다.

 

※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만대에 길이 빛날 위대한 업적을 이룩하시였다고, 수령님과 같이 그처럼 위대한 업적을 이룩한 령도자는 동서고금에 없었다고 하시면서 수령님께서 인민을 위하여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을 전면적으로 밝히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령도자는 누가 내세워주어서가 아니라 자신이 이룩한 업적으로 하여 인민들로부터 존경과 신뢰를 받는다고 하시면서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어리신 나이에 혁명의 길에 나서신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장구한 기간 지하혁명투쟁과 두차례의 혁명전쟁, 두 단계의 사회혁명과 두차례의 복구건설사업,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사업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시여 불멸의 업적을 이룩하시였으며 세계 혁명적인민들의 자주위업수행에도 불멸의 공적을 쌓아올리시였다고 하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 이룩하신 업적은 인민을 위하여 인민과 함께 이룩하신 업적이며 바로 이것으로 하여 수령님의 업적은 인민의 마음속에 길이 빛날 불멸의 업적으로 되는것이라고 하시면서 수령님께서 인민을 위하여 이룩하신 업적을 구체적으로 밝히시였다.

 

※ 어버이수령님께서 인민을 위하여 이룩하신 업적은 우선 인민대중에게 자기 운명을 빛나게 개척해나갈수 있는 지도사상인 주체사상을 마련하여주신것이고 인민대중의 운명을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주체형의 정치조직을 마련하신것이며 인민의 자유와 행복을 보위하는 참다운 인민의 혁명무력을 건설하신것이다. 또한 우리 인민을 자주정신이 강한 혁명적인민으로 키우시고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를 건설하신것이다. 어버이수령님께서 인민을 위하여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에서 특출한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빛나게 계승완성할수 있는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신것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만대에 길이 빛날 위대한 업적을 이룩하시였다고 하시면서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을 하나도 덜지 말고 전면적으로 계승해나가며 수령님을 충정으로 높이 받들어모심으로써 주체조선의 영예를 더욱 빛내여나갈데 대하여 교시하시였다.

 

열화같은 수령숭배, 수령칭송의 사상감정으로 일관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력사적인 담화는 20세기가 낳은 전설적위인이신 민족의 태양 김일성동지의 특출한 위인적풍모와 불멸의 혁명업적에 대한 위인찬가였고 수령님의 절세의 위인상을 만민의 심장속에 더욱 깊이 심어주고 후손만대에 길이 빛내여나갈수 있게 한 위력한 사상리론적기치로 되였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