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새해 주체105(2016)년을 맞으며 신년사를 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희망찬 새해 주체105(2016)년을 맞으며  력사적인 《신년사》를 하시였다.

강성조선의 위대한 번영기가 장엄하게 펼쳐질 새해 주체105(2016)년의 첫 아침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신년사를 받아안게 된것은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의 더없는 영광이고 긍지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신년사는 우리 군대와 인민이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기 위한 길을 환히 밝혀주는 불멸의 대강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지난해 강성국가건설에서 이룩한 빛나는 승리와 성과에 대하여 총화하시고 올해 우리 당과 인민앞에 나서는 투쟁과업과 방도를 밝혀주시였다.

 

△ 신년사의 기본체계;

1. 지난해 강성국가건설에서 이룩한 빛나는 승리와 성과에 대하여

2. 올해 우리 당과 인민앞에 나서는 투쟁과업과 방도에 대하여

 

△ 신년사의 앞부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신년사의 앞부분에서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과 조국력사에 빛나는 리정표를 아로새긴 승리자의 긍지와 자부심에 넘쳐  새해 2016년을 맞이한다고 하시면서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의 열화같은 충정의 마음을 담아  사회주의조선의 영상이시며 주체의 태양이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새해인사를 삼가 드린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영원히 당과 주체의 한길을 걸어갈 억척의 신념을 안고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하고있는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에게 새해의 인사를 드리며 모든 가정들에 화목과 정이 넘쳐나고 사랑하는 우리 어린이들의 행복의 웃음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지기를 축원한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새해를 맞으며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을 위하여 투쟁하고있는 남녘의 겨레들과 해외동포들, 자주와 정의, 평화를 지향하는 세계 진보적인민들과 외국의 벗들에게 인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신년사에서 령도자와 천만군민의 혼연일체의 위력으로 강성조선의 불패의 위용을 힘있게 떨치고 부강번영의 활로를 열어놓은 지난해 2015년을 긍지높이 총화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2015년은 뜻깊은 사변들과 경이적인 성과들로 수놓아진 장엄한 투쟁의 해,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높이 떨친 승리와 영광의 해였습니다.》

지난 2015년은 뜻깊은 사변들과 경이적인 성과들로 수놓아진 장엄한 투쟁의 해,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높이 떨친 승리와 영광의 해였다.

전체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현명한 령도밑에 자랑찬 승리만을 떨쳐온 우리 당과 조국의 지난 70년의 영광스러운 력사를 커다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돌이켜보며 당의 령도따라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의 최후승리를 이룩할 신심과 락관을 안고 새해의 첫 진군길에 보무당당히 들어섰다.

내리적재 하시겠습니까?내리적재
kiirasmail | kampala | worker      2016-04-22 20:24:52
i want to video downloader.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