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로병들은 불굴의 조국수호정신을 창조한
귀중한 혁명선배들이다》​

 

제4차 전국로병대회에 참석하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력사적인 로작 《전쟁로병들은 불굴의 조국수호정신을 창조한 귀중한 혁명선배들이다》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체104(2015)년 7월 25일 제4차 전국로병대회에서 하신 축하연설이다.

△ 로작의 기본사상

우리 군대와 인민이 1950년대의 조국수호정신을 필승의 무기로 틀어쥐고 반제반미대결전을 총결산하며 조선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야 한다는것이다.

 

△ 로작의 구성체계

1. 우리의 7.27의 력사적의의와 영웅조선의 자랑스러운 전통에 대하여

2. 전쟁로병들의 불굴의 조국수호정신과 혁혁한 애국공적에 대하여

3. 전쟁로병들이 창조한 1950년대의 조국수호정신으로 조선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갈데 대하여

 

△ 로작의 기본내용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로작의 앞부분에서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원한 전승의 날인 7.27을 맞는 제4차 전국로병대회에 참가한 로병동지들과 전국의 조국해방전쟁 참전자들, 전시공로자들에게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고 하시였다.

- 제4차 전국로병대회가 가지는 의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조국해방전쟁승리 예순두돐을 맞으며 오늘 성대히 열린 제4차 전국로병대회는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여 반제혁명전쟁에서 백승을 아로새겨온 우리 조국의 영광스러운 승리전통을 만천하에 과시하는 경축대회이며 전세대들이 발휘한 영웅적투쟁정신을 이어받아 백두산대국의 위대한 새 승리를 이룩해나갈 천만군민의 혁명적기상을 떨치는 의의깊은 대회입니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여 반제혁명전쟁에서 백승을 아로새겨온 우리 조국의 영광스러운 승리전통을 만천하에 과시하는 경축대회이다.

• 전세대들이 발휘한 영웅적투쟁정신을 이어받아 백두산대국의 위대한 새 승리를 이룩해나갈 천만군민의 혁명적기상을 떨치는 의의깊은 대회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자신께서는 뜻깊은 이 자리에서 미일제국주의강적을 물리치는 두차례의 혁명전쟁을 승리에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과 전대미문의 사회주의수호전에서 련전련승을 이룩하신 위대한 장군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최대의 영광을 드린다고 하시였다.

그리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인민의 조국을 수호하고 영웅조선의 전승신화를 창조한 항일혁명투사동지들과 가렬한 조국해방전쟁에서 미제를 괴수로 하는 제국주의련합세력을 타승하고 위대한 승리를 쟁취한 동지들과 전국의 조국해방전쟁 참전자들, 그리고 전시공로자동지들에게 최대의 경의를 표하며 뜨거운 전투적인사를 보낸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력사적로작은 혁명의 최후승리를 향한 총진군에서 우리 군대와 인민에게 1950년대의 전승의 력사를 영원히 빛내여나가게 하는 사상정신적무기를 안겨준 조국수호, 조국번영의 불멸의 지침이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