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는 자랑스러운 청춘대기념비, 
청년강국의 상징이다》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 준공식에 참석하시여 력사적인 연설을 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이 로작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주체104(2015)년 10월 3일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 준공식에서 하신 력사적연설이다.

 

로작의 기본사상:

청년들이 백옥같은 충정과 순결한 량심을 지니고 강성국가건설에 적극 떨쳐나섬으로써 청년강국을 일떠세운 우리 당의 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야 한다는것이다.

로작의 구절구절마다에는 청년들을 앞세우고 청년대군의 무한대한 힘을 발양시켜 백두에서 개척한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의 종국적승리를 앞당겨오려는 우리 당의 드팀없는 의지가 력력히 어려있다.

 

로작은 기본체계:

첫째로, 청년들이 조선청년운동력사에 가장 빛나는 위훈의 자욱을 백두대지에 아로새긴데 대하여

둘째로,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건설을 통하여 청년교양문제를 빛나게 해결하고 청년강국을 일떠세운 우리 당의 위대성이 만천하에 힘있게 과시된데 대하여

셋째로, 청년들을 시대의 주인공으로 총진군대오의 전렬에 내세워 강성국가의 문패를 남먼저 달게 하기 위한 과업에 대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로작의 앞부분에서 오늘 우리는 온 나라 군대와 인민의 열렬한 축하속에서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의 준공을 온 세상에 선포하게 된다고 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위대한 우리 당을 따르는 선군시대 청춘들의 불굴의 기개마냥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가 거연히 일떠선것은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일흔돐을 뜻깊게 장식하는 대경사이며 존엄높은 우리 국가의 창창한 미래를 예고하는 일대 사변이라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영웅청년신화가 창조된 백두산아래 여기 발전소건설장에서 우리의 미더운 청년들은 애국충정의 고귀한 피땀을 뿌리며 결사관철의 정신으로 청춘대기념비를 온 세상이 부러웁게 높이 일떠세움으로써 당중앙의 기대에 훌륭히 보답하였다고 하시였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