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군의 기치를 더 높이 추켜들고 최후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싸워나가자》​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00돐경축 열병식에서 연설하시는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이 로작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주체101(2012)년 4월 15일 위대한 수령님의 탄생 100돐경축 열병식에서 하신 연설이다.

로작의 기본사상;

선군의 기치를 변함없이 높이 들고 절세의 위인들에 의하여 개척되고 승리적으로 전진하여온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의 최후의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것이다.

 

로작의 구성체계;

첫째로, 불세출의 위인들을 높이 모시여 우리 조국과 인민의 운명에서 근본적인 전환이 일어난 김일성민족의 영광스러운 100년사에 대하여

둘째로, 선군의 기치를 높이 들고 최후의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싸워나갈데 대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로작의 앞부분에서 건군력사에 전례없는 오늘의 열병식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건군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사회주의강국의 위용을 만방에 떨치려는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숭고한 뜻과 직접적인 발기에 의하여 마련된 승리자의 대축전이라고 하시면서 수령님과 장군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최대의 영광을 드린다고 말씀하시였다.

계속하여 항일혁명선렬들과 인민군렬사들에게 경의를 표시하시고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내무군장병들, 로농적위군, 붉은청년근위대 대원들과 전체 인민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으며 남녘동포들과 해외동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고 외국의 벗들에게 사의를 표하시였다.

이름:  직업:  주소: 내용:   보안문자: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