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공화국의 군대와 인민이 수령결사옹위를 최대의 사명과 임무로
간주하는 리유는 무엇때문입니까

2017-04-03   박상욱

조선혁명의 개척기부터 우리 군대와 인민들은 혁명의 수령에 대한 결사옹위를 최대의 사명과 임무로 간주하고 수령결사옹위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빛내여나가고있습니다.

ㅡ 우리 군대와 인민이 수령결사옹위를 최대의 사명과 임무로 간주하고있는것은 우선 수령결사옹위가 우리 군대와 인민의 고유한 사상정신적특질이고 무한대한 정신력의 근본핵이기때문입니다.

이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이 혁명의 년대들마다에 높이 추켜들었던 수령결사옹위의 신념의 구호들만 보아도 잘 알수 있습니다.

항일혁명전쟁시기 항일혁명투사들은 《혁명의 사령부를 목숨으로 사수하자!》는 구호를, 조국해방전쟁시기와 전후 사회주의건설시기 인민군용사들과 인민들은 《당과 수령을 위하여!》, 《경애하는 김일성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 《위대한 수령님을 위하여 한목숨바쳐 싸우자!》와 같은 구호를 들고 민족의 태양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를 결사옹위하였으며  1990년대 중엽에는 《전군이 혁명의 수뇌부를 결사옹위하는 오늘의 7련대가 되자!》,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라는  신념의 구호를 높이들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결사옹위하였습니다. 이 나날들에 수령결사옹위는 우리 군대와 인민들의 사상정신적특질로, 무한대한 정신력의 근본핵으로 되였습니다.

수령결사옹위의 이 성스러운 전통은 오늘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는 구호로 더욱 승화되여 우리 군대와 인민들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자리잡았습니다.

ㅡ 그것은 또한 수령결사옹위에 우리 군대와 인민의 일심단결이 있고 사회주의위업의 승리가 있기때문입니다.

수령은 혁명의 최고뇌수이고 령도의 중심, 통일단결의 중심이며 당과 군대와 인민의 운명, 혁명의 운명은 혁명의 수뇌부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옳바른 지도사상과 전략전술을 제시하고 당과 군대와 인민을 하나로 묶어세워 혁명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시는분이 바로 혁명의 수령입니다.

수령과 전사, 수령과 인민은 운명공동체로서 수령은 혁명의 최고뇌수이고 심장이며 우리 군대와 인민은 그 심장속에 피줄을 잇고사는 수령의 아들딸들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혁명의 수뇌부와 일심단결, 사회주의는 운명공동체라고 하는것입니다. 수령이 없으면 당도, 조국도 없으며 우리 군대와 인민의 존재와 위력은 물론 그 승리에 대하여서도 생각할수 없습니다.

ㅡ 그것은 또한 수령결사옹위에 민족의 륭성번영과 인민의 영원한 행복이 담보되여있기때문입니다.

민족의 륭성번영과 인민의 영원한 행복은 수령을 결사옹위함으로써만 빛나게 고수되고 담보됩니다.

민족의 번영과 인민이 누리는 행복이 저절로 이룩되고 창조되지 않으며 수령의 탁월한 사상과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이루어지고 지켜지게 됩니다. 지나온 조선혁명의 력사는 위대한 수령, 위대한 령도자를 민족의 태양, 걸출한 수령으로 높이 모시고받들어나갈 때 민족의 륭성번영이 이룩되고 인민의 행복도 창조되며 영원히 지켜지게 된다는것을 그대로 실증해주었습니다. 오늘 일부 나라들에서 걸출한 수령을 민족의 령도자로 모시지 못하고 수령의 옳바른 령도를 받지 못하여 온갖 불행과 고통속에 헤메이면서 노예의 운명을 면치 못하고있는 비참한 현실 또한 그것을 잘 보여줍니다. 

대를 이어 수령복, 태양복을 누려가고있는 우리 민족은 오늘 또한분의 걸출한 위인이시며 민족의 태양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높이 받들어모심으로 하여 민족의 륭성번영과 인민의 행복이 영원히 지켜지고 담보되게 되였습니다.

보안문자